구직신청

철도운행안전관리자협회는 책임회원제로 운영됩니다.

본 협회는 전국 철도안전전문회원들의 성공적인 취업과 구인 기업의 안정적인 인력을 제공하고 상호 간 만족할 수 있는 공생 관계를 가지려 노력합니다. 구인시 전국 어디든 공사현장과 인접한 지역에 거주하는 회원을 우선으로 선발하며, 작업자들과 소통하며 관리 업무를 충실히 할 수 있는 회원들로 한국철도공사와 서울교통공사 그리고 국가철도공단 등을 퇴직한 유능한 철도 경력자 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행방식

구직 신청 접수는 아래 순서에 의해 진행 됩니다.

"구직 신청 후 철도운행안전관리자협회 채널을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1:1대화 및 전화 통화로 구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저희 협회채널은 회원들 간의 불필요한 대화나 입장, 퇴장의 알림이 없으며 구인과 관련된 중요 내용 외에는 일체 알림이 가지 않으니 안심하시고 등록 바랍니다."

1. 구직 신청서 작성

인적 사항, 소유 자격증, 희망 지역 등 최대한 자세히 적어주세요.

2. 협회 카카오 채널 가입

철도운행안전관리자협회 카카오 채널을 추가 하시기 바랍니다.

3. 소유 자격증 제시

가입된 철도운행안전관리자협회 카카오 채널 에서 소유하신 자격증을 알려주세요.

4. 구인 알림시 신청

구인 알림이 오면 채널 혹은 전화로 신청 접수해 주세요. 참고로 선착순이 아니며 지역, 경험, 업체 선호도에 따라 선임이 됩니다.

구직신청

구직 신청 접수 (최대한 자세히 적어주세요)

구직 신청시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철도운행안전관리자의 급여는 월급 350~500, 일급 35~45 수준입니다. 인구 집중화로 서울, 수도권의 급여가 지방보다 조금 더 낮게 책정이 되며, 인력이 부족한 지방은 조금 더 높게 책정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열차감시원의 일급은 15~20 수준입니다.

현장 업무를 하다 보면 구인 의뢰가 들어오기도 합니다. 회원 분 중 대행 의뢰를 협회에 해주시면 회원 등급이 올라가며 다음 회비가 갈음됩니다.

구직 신청서를 작성 하셨다면 저희 철도운행안전관리자협회 채널을 추가하시고 소유하신 자격증을 1:1 채팅으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추후, 구인요청이 들어오면 1:1채팅이나 전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구직 신청 후 저희 협회를 통한 취업이 성사 되기까지는  회비를 받지 않습니다. 본 협회를 통한 취업 성공시 급여의 3~4%에 해당하는 회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구직은 선착순이 아닌 공사 현장 지역, 경험, 시공사가 선호하는 연령 등에 따라 선정이 되고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분들이 취업 성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열차감시원의 필증 교육은 시공사에서 신청을 해야 하며, 본 협회를 통해 구직 신청을 하시면, 필증이 없는 분도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최대한 요청하겠습니다.

철도운행안전관리자협회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궁금한 점을 문의하기를 통해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위로 스크롤